* 최종 대미지 증가 (%) : 최종노출되는대미지의일정 %가증가합니다. * 최대 대미지 증가 :캐릭터가가질수있는최대대미지수치가증가합니다. * 물리 대미지 증가 (%) : 해당 %만큼물리피해를증가시킵니다. * 마법 대미지 증가 (%) : 해당 %만큼마법피해를증가시킵니다. * 치명타 확률 증가(%) : 치명타공격이발생할확률이증가합니다. * 치명타 피해 증가(%) : 해당 %만큼치명타피해량이증가합니다. * 보스 공격력 증가 (%) : 해당 %만큼보스 몬스터에게들어가는대미지가증가합니다. * 경험치 획득량 증가 (%) : 몬스터처치 시획득하는경험치의양이증가합니다. * 스타포스 증가 : 해당수치만큼스타포스수치가증가합니다. * 파티 경험치 획득량 증가 (%) : 파티로획득되는경험치의양이증가합니다. * 스탠스 증가 : 피격시넉백되는거리를감소시킵니다. * 피버 버프 시간 증가 : 피버 버프의지속시간이증가합니다. *버프 아이템 시간 증가 :버프 아이템의지속시간이증가합니다. * 피해 무시율 증가 (%) :해당 %의확률로피해를무시합니다. 단, 즉사 패턴 및 고정 대미지는 회피할 수 없습니다. * 공격시추가 스킬 피해 (%) : 공격시추가 피해가 발생합니다. 재발동 대기 시간이 존재합니다.
▶하이퍼스탯초기화
* [초기화] 버튼을터치하여원하는하이퍼스탯능력치를초기화할수있습니다.
* 하이퍼스탯초기화시 일정 수준의 메소가 소모됩니다. 초기화하는 하이퍼 스탯의 종류가 증가할수록 초기화에 필요한 메소가 증가하며, 11개 이상의 하이퍼 스탯을 초기화할 경우, 초기화 비용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 하이퍼스탯을초기화하시면선택한능력치의레벨은모두 0으로돌아가며, 해당능력치레벨업에투자했던하이퍼스탯포인트를모두돌려받습니다. * 초기화된하이퍼스탯의레벨업에투자했던메소는돌려받을수없습니다. * 하이퍼스탯 초기화 진행 시 현재 적용 중인 페이지가 초기화되므로, 초기화를 진행할 페이지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Q1) '공격 시 추가 스킬 피해'능력치는어떻게적용되나요?
A1)해당 하이퍼 스탯의 적 공격 시 추가 스킬 피해 효과가 적용되며, 재발동 대기 시간이 존재합니다. 하이퍼 스탯 레벨에 따라 타격 횟수, 스킬 대미지가 다르게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