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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가 성장할수록 또는 착용하는 장비의 옵션에 따라 캐릭터의 능력치가 증가됩니다.

▶ 내 스타포스 개수 : 현재 캐릭터의 스타포스 수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벌옷은 스타포스 수치가 2배로 적용됩니다)
▶ 내 아케인포스 개수 : 현재 캐릭터의 아케인포스 수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내 어센틱포스 개수 : 현재 캐릭터의 어센틱포스 수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물리공격력 : 스킬의 공격 타입이 물리에 해당할 경우 적용되는 공격력입니다
▶ 물리공격력증가(%) : 해당 %만큼 물리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물리대미지증가(%) : 해당 %만큼 물리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 마법공격력 : 스킬의 공격 타입이 마법에 해당할 경우 적용되는 공격력입니다
▶ 마법공격력증가(%) : 해당 %만큼 마법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마법대미지증가(%) : 해당 %만큼 마법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 보스공격력증가(%) : 해당 %만큼 보스몬스터에게 들어가는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 치명타확률(%) : 치명타 공격이 발생할 확률이 증가합니다
▶ 치명타피해(%) : 해당 %만큼 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최대대미지 : 캐릭터가 가질 수 있는 최대 대미지 수치입니다
▶ 최종대미지증가 : 최종 노출되는 대미지의 일정 %가 증가합니다
▶ 방어율무시(%) : 해당 %만큼 몬스터의 방어율을 무시합니다

Q1) 물리공격력 / 마법공격력을 사용하는 직업이 궁금해요!
A1) 해당 공격력을 사용하는 직업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물리공격력 사용 직업 : 다크나이트, 보우마스터, 나이트로드, 소울마스터, 윈드브레이커, 나이트워커,
스트라이커, 아란, 메르세데스, 히어로, 신궁, 섀도어, 팔라딘, 팬텀, 은월,
와일드헌터, 데몬슬레이어, 데몬어벤져, 캐논슈터, 제논, 카이저, 바이퍼
패스파인더, 듀얼블레이드, 블래스터, 아크, 아델, 카데나, 호영, 미하일, 카인. 에릴
- 마법공격력 사용 직업 : 비숍, 캡틴, 플레임위자드, 에반, 루미너스, 아크메이지(썬.콜), 배틀메이지,
메카닉, 아크메이지(불.독), 엔젤릭버스터, 키네시스, 시아, 라라
메카닉, 아크메이지(불.독), 엔젤릭버스터, 키네시스, 시아, 라라

▶ 물리방어력 : 물리공격에 입는 대미지가 감소합니다
▶ 물리방어력증가(%) : 해당 %만큼 물리방어력이 증가합니다
▶ 물리피해감소(%) : 해당 %만큼 물리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 마법방어력 : 마법공격에 입는 대미지가 감소합니다
▶ 마법방어력증가(%) : 해당 %만큼 마법방어력이 증가합니다
▶ 마법피해감소(%) : 해당 %만큼 마법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 보스방어력증가(%) : 해당 %만큼 보스에게 받는 대미지가 감소합니다
▶ 치명타저항률(%) : 치명타 공격을 저항할 확률이 증가합니다
▶ 치명타피해저항(%) : 해당 %만큼 치명타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 상태이상저항(%) : 상태 이상에 걸릴 확률이 감소합니다
▶ 상태이상저항(%) : 상태 이상에 걸릴 확률이 감소합니다

▶ 명중률(%) : 상대방에게 공격이 명중할 확률이 증가합니다
▶ 회피율(%) : 상대방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이 증가합니다
▶ 관통률(%) : 상대방의 공격을 관통(블록을 뚫고 공격을 성공)할 확률이 증가합니다
▶ 공격숙련도(%) : 공격숙련도가 높아짐에 따라 랜덤대미지의 격차가 줄어 대미지가 상향됩니다
공격숙련도는 명중률과 관통률에 따라 정해집니다
▶ 블록률(%) : 상대방의 공격을 막을(블록) 확률이 증가합니다
▶ 생존율(%) : 사망에 이르는 공격을 당했을 시 죽지 않는 확률이 증가합니다

▶ HP 증가(%) : 최대 HP의 %만큼 증가시킵니다
▶ MP 증가(%) : 최대 MP의 %만큼 증가시킵니다
▶ HP회복 : 일정 시간마다 자동으로 회복되는 HP값이 증가합니다
▶ MP회복 : 일정 시간마다 자동으로 회복되는 MP값이 증가합니다
▶ 버프 아이템 시간 증가 : 버프 아이템의 효과 적용 시간이 증가합니다

▶ 이동속도(%) : 캐릭터의 이동 속도가 %만큼 증가합니다
▶ 점프높이(%) : 캐릭터의 점프 높이가 %만큼 증가합니다
▶ 스탠스 : 피격시 넉백되는 거리를 감소시킵니다

▶ 경험치증가(%) : 몬스터 처치시 획득하는 경험치의 양이 증가합니다
▶ 아이템드롭률증가(%) : 몬스터가 아이템을 드롭하는 확률이 증가됩니다
▶ 메소획득량증가(%) : 몬스터가 드롭하는 메소의 양이 증가합니다
▶ 분해골드리프확률증가(%) : 분해 시 골드리프가 나올 확률이 증가합니다
▶ 파티경험치증가(%) : 파티로 획득되는 경험치의 양이 증가합니다
▶ 피버버프충전증가(%) : 몬스터 처치 시 채워지는 피버버프 양이 증가합니다
▶ 피버버프시간증가 : 피버버프의 유지 시간이 증가합니다
▶ 맥스피버확률증가(%) : 피버버프 발동 시 맥스피버에 걸릴 확률이 증가합니다
▶ 소울조각드롭증가(%) : 보스 몬스터 처치 시 소울 조각이 드롭되는 확률이 증가합니다

Q2) 캐릭터 능력치의 경험치 증가 옵션은 최대 몇 %까지 적용이 되나요?
A2) 캐릭터 능력치의 경험치 증가 옵션은 최대 400%까지 적용됩니다.
( 4 00% 이상 경험치 증가 옵션을 적용해도 실제 게임 내에서는 추가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 4 00% 이상 경험치 증가 옵션을 적용해도 실제 게임 내에서는 추가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경험치 증가] 외 캐릭터 능력치의 실제 적용되는 최대 수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 외 캐릭터 능력치의 실 제 적용되는 최대 수치 제한 없습니다)

Q3) 메소 획득량, 아이템 드롭률 적용 범위가 궁금해요!
A3) 메소 획득량 증가 및 아이템 드롭률 증가 버프/옵션의 경우
사냥, 원정대, 군단장에서 몬스터가 드롭 시
각각의 용사님께서 가지고 있는 개별 옵션에 따라 드롭률이 결정됩니다.
각각의 용사님께서 가지고 있는 개별 옵션에 따라 드롭률이 결정됩니다.
예시) 드롭률은 개별 적용이므로 다른 파티원에게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따라서 A 용사님 - 100%, B 용사님 - 70%의 옵션을 보유하고 계실 경우,
몬스터 처치 시 A 용사님 - 100%, B 용사님 - 70%의 옵션으로 드롭률이 결정됩니다.
아이템 드롭률의 경우, 소울 조각을 제외한 아이템/장비 등에 적용되며
아이템에는 코어 젬스톤/반마력석, 솔 에르다/솔 에르다 조각, 장비에는 보스 전리품/심볼도 포함되니 참고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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