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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비노기 모바일][마비][공식]대미지 판정

Canele 2025. 3. 29. 1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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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과 공격을 주고받을 때, 서로의 능력치와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대미지 판정이 발생합니다.

 대미지 판정 종류

* 한 번의 공격에 여러 종류의 대미지 판정이 중복되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종류 효과
추가타 공격 시, 발동 확률에 따라 대미지를 한 번 더 줍니다.
행운이나 추가타 능력치를 높이면 발동 확률이 증가합니다.
치명타 공격 시, 발동 확률에 따라 더 높은 피해를 줍니다.
행운이나 치명타 능력치를 높이면 발동 확률과 치명타 공격의 위력이 증가합니다.
강타 공격력의 일정 비율 이상에 해당하는 대미지를 한 번에 주었을 경우 강타로 판정합니다.
힘이나 강타 강화 능력치를 높이면 강타 공격의 위력이 증가합니다.
연타 짧은 시간 내에 일정 횟수 이상 공격했을 경우 연타로 판정합니다.
솜씨나 연타 강화 능력치를 높이면 연타 공격의 위력이 증가합니다.
멀티히트 스킬로 한 번에 둘 이상의 적을 공격했을 때 발생합니다.
지력이나 광역 강화 능력치를 높이면 멀티히트 공격의 위력이 증가합니다.
크로스 스킬 준비 도중 공격받았을 경우, 해당 스킬은 크로스로 적중합니다.
카운터 스킬 준비 중인 상대를 공격했을 때 발생합니다.
무방비 브레이크된 상대를 공격했을 때 발생합니다.
힘이나 브레이크 능력치를 높이면 무방비 공격의 위력이 증가합니다.
약점 상대방이 취약한 타입의 공격을 적중시켰을 때 발생합니다.
퍼스트어택 체력이 가득 찬 상대를 공격했을 때 발생합니다.
브레이크 상대의 브레이크 게이지를 모두 채웠을 때 발생합니다.
힘이나 브레이크 능력치를 높이면 브레이크 공격의 위력이 증가합니다.
피니시 상대를 행동 불능으로 만들었을 때 발생합니다.
스킬피니시 스킬 공격으로 상대를 행동 불능으로 만들었을 때 발생합니다.
급소 회피 피격 시, 일정 확률로 피해를 일부 낮춥니다.
행운이나 급소 회피 능력치를 높이면 발동 확률이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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